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5 | ||
6 | 7 | 8 | 9 | 10 | 11 | 12 |
13 | 14 | 15 | 16 | 17 | 18 | 19 |
20 | 21 | 22 | 23 | 24 | 25 | 26 |
27 | 28 | 29 | 30 | 31 |
Tags
- 크롬
- tag
- Chrome
- PowerBuilder
- 네이버
- logic
- openssl
- 맥
- 파워빌더
- MkII
- IBAction
- 팁
- wac
- 희찬
- Xcode
- MIDICC
- 청주
- 설치
- osx server
- 개발
- iphone
- Axiom
- 파이어폭스
- iTunes
- OSX
- IBOutlet
- DMG
- IT·컴퓨터
- SVN
- Data Type
Archives
- Today
- Total
목록2025/07 (1)
0x0badf00d

IT 부서에서 근무하다 보면 가장 빈번하게 마주하는 업무 중 하나가 바로 임직원들의 PC 문제를 해결하는 '기술 지원'입니다. 특히 원격으로 지원해야 할 때, "어떤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하나요?", "다운로드 링크 좀 보내주세요.", "ID와 비밀번호는 어디서 확인하죠?" 와 같은 질문과 답변이 오가는 과정은 생각보다 많은 시간과 노력을 필요로 합니다. 기술에 익숙하지 않은 사용자일수록 이 과정 자체를 어려워해, 정작 본 문제 해결보다 원격 접속을 준비하는 데 더 큰 에너지를 쏟는 '배보다 배꼽이 더 커지는' 상황이 비일비재합니다.이런 고질적인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 줄 만한 아주 간결하고 강력한 원격 지원 솔루션, 겟스크린미(Getscreen.me)의 '빠른 지원' 기능을 사용해 보았습니다. 결론부터 ..
리뷰
2025. 7. 8. 17:48